
안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난 15일 제44회 스승의 날을 맞아 관내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제5회 ‘스승의 날 봄봄봄’ 힐링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.
이번 행사는 안산시의 영유아 보육을 위해 헌신해온 보육교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,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았다.
노적봉공원, 반월공원, 안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등 3곳에서 동시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관내 어린이집 130여 곳, 약 1천500여 명의 보육교직원이 참여했으며, 다양한 게임과 포토존, 응원을 담은 감동모음집 제작, 직접 제작한 간식박스와 시원한 커피 제공 등이 이어지며 큰 호응을 얻었다.
참여한 보육교직원들은 동료들과 함께 ‘컬링게임’, ‘풍선터트리기’, ‘APT게임’ 등의 즐거운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했고, 커피차에서 제공된 커피와 간식박스를 통해 바쁜 업무 속에서도 잠시나마 여유를 누릴 수 있었다.
이정은 안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"제5회를 맞이한 이번 ‘봄봄봄’ 행사가 보육현장에서 묵묵히 아이들을 돌보는 선생님들께 작은 위로와 응원이 됐길 바란다"며 "앞으로도 보육교직원의 마음을 보듬고 함께 웃을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겠다"고 전했다.
[자료출처] 안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, 스승의날 맞아 힐링 이벤트 ‘성료’ < 안산뉴스 < 로컬 프리미엄 < 기사본문 - 중부일보 - 경기·인천의 든든한 친구